첫쨰가 유치원으로 등원하게 된지도 벌써 2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그래서인지 매일 물을 담아 다니던 텀블러 뚜껑과, 스테인리스 본체가 꽤 많이 낡았더라구요.
아무래도 텀블러도 소모품이다 보니,최소 2년에 한번씩은 새 상품으로 바꿔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아기상어가 사방팔방에 입체적으로 프린트 되어 있어요!
이 귀여운 아기상어를 어느 누가 마다할 수 있겠어요ㅎㅎ
락앤락에서 나오는 유아 텀블러로 이만큼이나 귀여운 상품이 또 있을까요?^^
잠금장치를 아래로 내리면 잠금
잠금장치를 위로 올리면 잠금 해제
6살 딸 유니가 유치원 갈때마다 챙겨가는 물병이자 보온병,
어린이 텀블러로 좋은 이유는 바로 원터치 캡이 매우 편리하고 쉽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한손 만으로도 열고 닫을 수 있기에 손 힘이 좋은 아이라면 5세 이전에도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유치원 텀블러, 어린이집 텀블러로 매우 추천하는 상품이랍니다♥
유아 텀블러 보온병 핑크퐁 아기상어 원터치 텀블러 370ml.
스테인리스 본체 부분은 이중진공 방식으로 만들어졌기에 보온 보냉 기능이 꽤 좋아요.
\여름철엔 시원한 음료를, 겨울철에는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인 텀블러라 왠만한 가방 포켓에도 다 들어가구요,
핸디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휴대가 더욱 간편해진다는 점!
어린이 텀블러 보온병을 찾으신다면 이만한 사양은 못찾으실 거에요^^
뿐만 아니라 음료가 닿는 내부에는 스테인리스 304를 사용하였다고 해요.
덕분에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널리 알려진 유명 브랜드의 보온병 만큼 보온 보냉 기능이 뛰어나지는 않아요.
그러나 어린이집, 유치원에 있는 내내 따뜻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을 정도의 유지력은 된답니다ㅎ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엄마와 아이의 마음에 쏙 드는 텀블러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요^^
핑크/블루 컬러 옵션 외에도 아기용(실리콘 빨대), 어린이용 2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곳 락앤락 몰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