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품은 제가 뒤늦게 알았지만 많은 분들꼐 알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냉장고 문에 넣을만판 원통형 수납용기는 시중에 많지만 락앤락의 특장점은 밀폐와 결착이 된다는 점이에요.
옆에 보이는 멸치 다시마 통이 기존에 사용했던거인데요... 나름 만족은 해요..
일반적으로 요리 할떄 거의 매번 명치 다시마를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긴용기가 아니라 한번에 잡을 수 있게 일부러 작은 사이즈를 구매를 했었는데요.
사이즈가 넘 작은거에요.. 특히 멸치의 경우 3번정도 덜어내면 없을 사이즈라서 매벙 채우기가 심심찮게 귀찮구요
더 큰 단점은... 저렇게 매번 적층해두는데.. 간장 꺼내다가 건들리면 옆으로 뚝 떨어집니다. (어떨땐 냉장고문 세게 닫아도 뚝 떨어집니다)
뭐.. 다른 방법이 없어서 계속 사용은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리빙메이트 하면서 락앤락 제품들을 샅샅히 훑어보면서 인터락을 알았네요.
멸치다시마를 한번에 꺼낼수 있고.. 결착형이라.. 저렇게 고정이 됩니다.
뚜껑부분입니다.
용기 밑부붙이구요.
홈에 맞게 적층해서 돌리면 결착이 됩니다.
이부분 유용한게.. 보통 냉장실 문 맨아래 공간이 길쭉하게 빠졌잖아요.. 보통은 거기에 맞는 길다란 통에 넣어서 보관을 하지만
그래도 윗부분 남는 집이 많을꺼에요.
이 용기.. 사이즈별로 있어서 결착해서 딱맞세 사이즈 맞추시면 공간활용에 더 유용할듯 싶네요..
거기다가 뚜껑에 밀폐처리까지 되어 있어요.
이정도 기능에 가격까지 괜찮네요..
1L를 적층해서 넣을때 저희집 홈바 기준으로 옆으로 비스듬히 들어가는데요... 700ML사용하시면 딱 맞게 들어갈듯합니다.
꺼낼땐 저렇게 하나를 들면 2개가 같이 딸려오는....
이번제품 .. 저에겐 완전 굿초이스입니다~~~
댓글(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