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부터 12월까지 락앤락 리빙메이트 6기로 활동하게 됐으며, 이번 10월 리빙메이트의 선물인 진공커피통 700ml 2P 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평소에 저는 원두는 배송 받은 그대로 지퍼백에 보관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원두의 신선도와 풍미가 떨어짐을 느꼈지만 다른 방안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락앤락에서 나온 신제품인 진공커피통을 선물받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락앤락 진공커피통은 매 12시간 마다 자동으로 진공압력이 작동하여 내부 이산화탄소는 배출시키고, 외부의 산소유입을 차단해 원두를 신선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우선 진공커피통은 상자 안에 위아래로 스티로폼이 들어가 있어서 꼼꼼히 포장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구성품은 진공커피통 700ml 2개, 마그네틱 USB 충전케이블 입니다.
보관용기의 아래 부분에는 미끄럼방지 기능이 들어가있어서 제품이 미끄러지지 않고 그 자리에 잘 고정이 됩니다.
진공커피통을 사용하기 전에,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뚜껑에는 회로가 들어있어서 물로 세척할 경우 내부 부품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마른 천을 이용해서 청소해야합니다.
전 진공커피통을 사용하기 전, 유리로 된 보관 용기는 깨끗하게 세척하였습니다.
진공커피통은 뚜껑 가운데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하며 백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진공커피통 안에 내용물을 채울 땐, 최대 MAX 부분까지 채울 수 있습니다.
MAX 선 이상으로 내용물을 채우게 되면 진공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700ml 통에는 원두 약 200g이 들어가기 때문에 원두를 소량으로 구매해두는 분에게 추천하는 용량입니다!
1개의 진공커피통에는 원두를 넣었고, 나머지 1개의 진공커피통에는 시리얼을 넣었습니다.
통에는 보관 날짜를 적어 놓을 수 있는 칸이 있어서, 편리하게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다음에 네임펜으로 날짜를 기입할 예정입니다.
그러다 빨간 색 표시등이 10분간 켜진 후 꺼지면 충전이 필요하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바로 충전해줬습니다.
4~6시간만 충전해주면 완충이 되고, 약 60일에 1회 충전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충전은 마그네틱 USB 선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락앤락 진공커피통은 원두뿐만 아니라, 시리얼, 견과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밀폐력으로 원두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진공커피통 추천합니다!
댓글(3)
1